새로운 Fitbit Premium
멤버십으로 건강한 습관 기르기

Fitbit Premium 서비스가 제공하는 다양한 건강 정보를 받아보세요. 손목에서 측정한 데이터를 분석해 개인 맞춤형 건강 및 피트니스 인사이트로 효과적인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Fitbit의 지난 10년 이상의 데이터와 노하우가 축적된 Fitbit Premium 서비스는 Fitbit 앱이 제공하는 기능과 함께 더 상세하고 포괄적인 정보를 제공해, 건강한 습관을 기르고 수면의 질을 높이며 영양 섭취와 스트레스를 관리하도록 지원합니다.

더 향상된 수면 도구와 개인 맞춤형 인사이트, 새로운 챌린지 및 게임, 종합 건강 보고서 등을 포함하는 Fitbit Premium 서비스는 시간 경과에 따른 패턴과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도 제공합니다. 새로운 Fitbit Premium 멤버십을 가장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계속해서 다음 내용을 읽어보세요.

개인 맞춤형 인사이트

Fitbit 앱은 모든 Fitbit 사용자에게 유용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반면, Fitbit Premium 서비스는 개인 맞춤형 정보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새로운 Fitbit Premium 맞춤형 인사이트는 개인의 Fitbit 데이터에서 고유한 패턴을 분석해 건강한 생활 습관을 유지하고 있는지 보여주며, 개선이 필요한 부분이 있는 경우 이를 알려줍니다. 또한 신체 활동이 더 많은 날 수면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방법 등 다양한 영역의 데이터를 연결하여 의미 있는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현재 신체 활동과 수면, 심박수 데이터에 대한 분석을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더 다양한 종류의 데이터를 추가할 예정입니다.

향상된 수면 도구 및 분석 기능

Fitbit Premium 서비스가 제공하는 향상된 수면 기능으로 수면의 효율을 높여보세요. 수면 프로그램을 비롯해 개인 맞춤형 수면 인사이트와 포괄적인 수면 스코어 분석을 더 면밀하게 검토하고 수면의 질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수면 스코어 분석: Fitbit Premium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는 일일 수면 스코어에 관해 더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잠든 시간, 깊은 수면, 렘 수면 단계별로 분석한 수면 스코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수면을 통한 회복 효과가 어느 정도인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수면 회복: Fitbit Premium 서비스는 또한 새롭게 시각화된 자료로 수면 중 심박수와 낮 시간 평균 안정시 심박수를 비교한 시각 자료를 제공합니다. 수면 중 심박수가 낮 시간 안정시 심박수보다 더 낮은 시간이 길수록, 수면 회복 효과가 높습니다. 평소 수면 습관에서 벗어난 날에는 이 그래프를 통해 내 몸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힐링 사운드: 스트레스를 낮추고 편안한 수면을 돕는 오디오 트랙 라이브러리와 함께 긴장을 풀고 차분하게 호흡해 보세요.

게임 및 챌린지

가족 및 친구들과 더 신나게 운동을 즐기고 싶으신가요? Fitbit Premium 게임 및 챌린지를 활용해 보세요.

Fitbit Premium 사용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챌린지를 맞춤 조정하고 설정하여 Fitbit에 연결된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즐기며 서로 동기부여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Fitbit Premium 챌린지 및 게임은 Fitbit Premium 사용자가 개시해야 합니다. 초대받은 사용자는 Fitbit Premium을 구독하지 않아도 누구나 Fitbit 플랫폼에서 챌린지 및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겟 핏 빙고(Get Fit Bingo): 개인 맞춤형 건강 및 피트니스 빙고 보드에서 일일 걸음수 또는 액티브존 미닛 목표를 달성하거나 운동을 기록하는 등 다양한 활동으로 가족 및 친구들과 경쟁할 수 있습니다. 패턴을 먼저 완성하는 사람이 이깁니다.

올포원(All for One) 챌린지: 가족 및 친구들과 특정 시간 내 50,000걸음, 액티브존 미닛 750분, 80km 등 목표를 맞춤 설정하고, 공동의 목표를 향해 함께 노력하며 달성합니다. 이를 통해 모든 활동 레벨의 참여자가 챌린지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동네 한 바퀴를 걷거나 마라톤 연습을 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팀의 목표 달성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챌린지: 5시간 내 가장 많은 액티브존 미닛 또는 7일 동안 가장 먼 거리 등 원하는 활동과 기간을 맞춤 설정해 챌린지를 더 효과적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건강 보고서

Fitbit은 다양한 가족 건강, 수면, 응급 및 집중 치료실(ICU) 의사들과 협업하며, UCSF 및 UCLA 등 최고 수준의 의료기관에 소속된 의료진으로부터 자문을 얻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개인 건강과 데이터를 이해하기 쉽게 보여주는 건강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건강 보고서는 상세한 트렌드 데이터와 그래프를 비롯해 활동, 심박수, 수면, 체중에 대한 추가 분석을 포함하며, 전문가 팀이 개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개인 맞춤형 가이드를 제공하도록 지원합니다. 향후 더 많은 통계 지표와 트렌드, 인사이트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Fitbit Sense 전용

Fitbit Premium 서비스로 Fitbit Sense를 더 알차게 활용하세요. 모든 Sense 사용자는 Fitbit Premium 신규 사용자에 한해 6개월 무료 체험이 가능합니다.

Sense는 혁신적인 첨단 기능으로 사용자의 스트레스를 관리합니다. Fitbit Premium 사용자는 스트레스에 영향을 미치는 감정적 요인과 신체적 요인을 더 상세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관리 지수에 관한 상세한 정보를 바탕으로 수면, 활동, 심박수가 내 몸의 스트레스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자세하게 알아보세요. 기분 상태와 스트레스 관리 지수의 연관성도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Fitbit Inspire 2 전용

Inspire 2와 함께 Fitbit Premium 서비스로 꾸준히 의욕을 불어넣으며 목표 달성을 효과적으로 지원하는 최적의 가이드를 받아보세요. Fitbit Inspire 2는 가장 보급형으로 간편한 사용성을 갖춘 스타일리시한 피트니스 트래커입니다. 액티브존 미닛과 20가지 이상의 목표 기반 운동 모드, 향상된 수면 도구, 24시간 심박수 모니터링 등 첨단 피트니스 기능으로 건강한 습관을 기르도록 지원하며, 최대 10일의 배터리 사용 시간(사용 패턴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다름)을 제공합니다. 신규 Fitbit Premium 구독자는 1년 무료 체험이 가능합니다.

개인 맞춤형 가이드로 건강한 습관을 기르도록 지원하는 Fitbit Premium 서비스와 함께 더 높은 목표를 더 효과적으로 달성하세요. 실행 가능한 개인 맞춤형 인사이트를 비롯해 명상 도구, Fitbit Premium 전용 챌린지, 건강 보고서 등 다양한 기능이 Fitbit 앱에서 간편하게 제공됩니다.

*무료 체험은 기기가 활성화된 상태에서만 이용 가능. 유효한 결제 방법 필요. 무료 체험은 기기 활성화 후 60일 내에 시작해야 함. 무료 체험 기간 종료 전에 구독을 취소하면 구독료가 부과되지 않음. 전체 이용약관: 링크.

0 Comments   Join the Conversation

If you have questions about a Fitbit tracker, product availability, or the status of your order, contact our Support Team or search the Fitbit Community for answers.

Please note: Comments are moderated and may not appear immediately after submissio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